강남치킨 꼭그닭 빠네치킨 메뉴도 다양해요

 

 

 

 

얼마 전,

 

토요일마다 마가 끼는 토현과

월요일마다 마가 끼는 월현이 만났어요잉

 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며칠 전 부터 치킨노래를 불렀던 터라

만나자마자 엄청 당연하게 닭을 찾아헤맸지요

 

 

그런데 딱히 갈 만한데가 없는 거에요

그래서 그냥 삼통으로 향하려다가!!!!

 

 

토현 강남치킨 검색창에 뜬

꼭그닭 !!!!!!

 

 

 

^^^^^^^^

꼭이닭? 꼭저닭?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죄송합니다....

 

 

 

 

비주얼이 장난이 아니에요 ㅠㅠㅠ

 

게다가 메뉴도 완전 다양하다는 거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오오... 최고급 프랑스산 생크림과

이탈리아산 토마토 ♥

 

미국산 모짜렐라까지 !!!

 

 

빠른 서비스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서

더더 마음에 들더라구요^^^^

 

 

 

 

개인적으로 다음에 오면

피코를 먹어보고 싶어요

 

저게 진짜 맛있을 거 같아요+_+

 

 

 

 

핫블랙두요 ㅠ_ㅠ

 

매운 거라면 그저 다 좋은 효나입니다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이 와중에 노랑통닭이 또 생각나요...ㅋㅋㅋ

 

 

 

 

기본 사이드 메뉴도 준비되어있어서

치맥으로도 딱이겠네요

 

흔히 있는 오뎅탕이 아닌

매운해물짬뽕이 있다구요오오오

 

 

 

노쉡이 뭔가 했더니

쉐프님 성이 노씨 셨군요 ㅋㅋㅋ

 

뭔가 엄청 경연대회를 휩쓰셨...네요

게다가 훈남이심!!!!! +_+

 

 

 

 

일단 생맥 두잔 주무니요오오오

 

 

 

 

처음엔 이 집게를 이해하지 못했으나

 

빵이 소스에 젖으면 잘 안찍혀서

집어먹으라고 주는 거더라구요

 

접시 한번 엎었어요 ㅠ_ㅠ 흑흑

조심들 하세요오오오

 

 

 

 

드디어 등장!!!!

비주얼 장난 아니죠:P

 

 

꼭그닭 빠네치킨은 사랑입니다

보기만해도 사랑해요 ㅋㅋㅋ

 

 

 

 

예전 같았으면 치즈를 보고 눈살을 찌푸렸겠지만

이젠 아니지요오오

 

 

 

 

촉촉한 닭 ><

하아... 맥주랑 궁합이 딱 이에요

 

 

 

 

모짜렐라를 한가득 머금고 있는

빠네에에

 

개인적으로 저 빵을 진짜 좋아해요

스파게티면 다 빼고 저것만 먹어요 맨날 ㅋㅋㅋ

 

 

 

 

완전 바삭하면서 부드러운 식감 !!! :)

 

 

 

 

 

치즈를 길~게 늘여서

빵을 직접 잘라주시는데

 

늘이는 거 촬영하는데

말을 거셔가지고.... 흔들려서... 올리지도 못하고... ㅠ_ㅠ

 

 

 

이거라도...ㅋㅋㅋ

 

 

 

 

솔직히 빵은 제가 다 먹었어요

인정.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저게 젖기 전에 먹으면 더 더 맛나요 ㅋㅋㅋ

눅눅해지기 전 바삭함은 환상 !!!

 

 

 

 

 

체인점도 이제 질리고

강남치킨 맨날 뭐 먹을까 고민했었는데

 

술집닭은 맛도없고 ㅠㅠ...

이젠 꼭그닭오면 될 듯해요

 

빠네치킨말고도 종류도 다양하니까

종류별로 다 먹어봐야겠어요오오 ㅋㅋㅋ

 

 

 

 

+_+ 저거봐요오오오

쭈욱쭈욱 늘어나요오오

 

 

내 지방도 쭈욱쭈욱 늘어나겠죠.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결국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

 

빠네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정말 진심... 한번은 꼭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:D

 

 

 

 

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.
서울 강남구 역삼동 817-33 2층 | 꼭그닭 강남본점
도움말 Daum 지도




  • Favicon of https://hititler.tistory.com BlogIcon 히티틀러 2016.07.10 14:52 신고

    조금 느끼해보이긴 하지만 , 맥주안주로 잘 어울릴 거 같아요.
    맥주안주는 조금 기름지고 느끼해야 맛있잖아요ㅎㅎ

    • Favicon of https://beaublehyona.com BlogIcon @Bearsi 뷰블효나 2016.07.11 12:53 신고

      네에 완전 맛있게 잘 먹었어요
      기회가 된다면 한번 드셔보세요:)

위로가기

POWERED BY TISTORY. Copyrightⓒ2016. All rights reserved by HyoNa.